2010년 10월 20일 수요일

EF 한국 어학연수/유학 ‎3개월동안 3개국에서 해외 인턴쉽을 득하라!

EF 한국 어학연수/유학 ‎3개월동안 3개국에서 해외 인턴쉽을 득하라!


국제 인턴대회 EF Global Intern Contest 2010 The Global Intern 2010은 전세계 대학생들이 도전하는 국제 인턴대회로 세계를 향한 인생 최대의 훌륭한 경험이 될 것입니다.우승자는 3개 국가에서 3개월 동안 국제인턴쉽을 하게 됩니다. "자신이 선택한 3개국에서 3개월동안 EF 인턴으로 일 할 수 있습니다!"
(비용 전액지원)
The EF Global Intern 

여러분도 자신이 꿈꾸는 미래를 그리세요!

저는 러시아에서 언론학 학위가 끝날쯤에 EF 글로벌인턴에 참여를 하였습니다. 어느날 제 이력서와 동영상이 선택이 되었다는 전화를 받았습니다. 저는 전세계 50여개국에서 수많은 참가자들이 참여한 대회였다는 것을 알기까지는 시간이 필요했죠. EF가 제공한 국제인턴쉽 덕에 저는 다른 나라에서 비즈니스를 어떻게 해야하는지를 배울 수 있었습니다. 저는 3개 국가로 스위스, 미국 그리고 일본을 택했으며 이제 비즈니스를 대하는 동서양의 스타일에 대해서 이제 자세히 깨닫게 되었습니다. EF 국제 인턴 덕에 제 식견은 좀 더 넓어졌고, 다른 나라의 많은 친구들도 사귀게 되었습니다.

안나 불리체바, 러시아

댓글 2개:

  1. 11월 3일(수) 오후 6시반 "3개월동안 3개나라에서 국제인턴쉽!" EF 글로벌 인턴 설명회를 명지대에서 진행을 합니다. 명지대에서 공부하시는 분들은 참가해주세요. 참가신청: joice.hong@ef.com

    답글삭제
  2. 명지대 인문관 캠퍼스 본관 1325 강의실입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