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6월 1일 수요일

성공적인 학교 생활을 위한 학생수칙 10계명

학기말이 다가오는 지금 왠지 학교 생활이 마음 먹은대로 잘 되지 않고 부모님께 잔소리 들을 일만 늘어나지는 않으신가요?
아래 리스트를 매일 매일 체크하면서 실천해 보세요.
아마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학교 생활이 의욕이 넘치면서 자기 자신을 좀 더 사랑하게 되지 않을까요?

[나는  ~ 할 것이다] 체크리스트

1. 나는 아무리 바빠도 최소 하루에 한장씩이라도 내가 좋아하는 책을 읽을 것이다.

2. 나는 매일 나의 생각과 돌아오지 않는 소중한 학창 시절을 기록할 것이다.

3. 나는 매일 오늘 한 일과 내일 할 일을 글로 적어 기록할 것이다. 나는 배운 것을 복습하고 실천하는 일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

4. 나는 다양한 학교 과외활동을 스스로 찾아서 참여할 것이다.

5. 나는 열린 마음으로 학교 친구 사귈 것이다.

6. 나는 항상 얼굴에 미소와 웃음을 잃지 않을 것이다.

7. 나는 공손한 자세로 다른 사람을 대하며 남을 칭찬하는 말을 자주 할 것이다.

8. 나는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서 시간을 헛되이 보내지 않을 것이다. 나는 새로운 모든 것을 열심히 배울 것이다.

9. 나는 스스로 제한적인 인터넷 사용을 할 것이다.-스스로 인터넷 사용시간을 정해서 지키기

10. 나는 노력하면 무엇이든지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질 것이다. 나에게는 나를 믿고 사랑해 주는 가족이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